아직 회원이 아니세요?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오토닉스-센서&제어기기,모션디바이스,레이저시스템
 
제품 A/S안내
제품A/S안내

오토닉스는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제품A/S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A/S 접수 전 주의사항
ㆍ ㈜오토닉스는 판매한 모든 상품에 대해 A/S를 진행합니다.
ㆍ 고객 서비스 센터1588-2333, 안내2번을 이용하여 주십시오.
ㆍ A/S신청 전, FAQ에서 동일한 문제에 관한 문의/답변이 있는지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ㆍ A/S 과정에서 데이터 및 설정값이 변동될 수 있으니, 필히 백업 하시기 바랍니다.
A/S 접수 방법
ㆍ 대리점 또는 A/S센터 방문을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ㆍ 개인 택배를 이용한 A/S접수도 가능합니다 (※개인택배 이용시 왕복택배비 본인부담)
ㆍ 파손 부위 및 문제 현상, 연락처를 기재하여 발송 부탁드립니다.
A/S 소요 기간
ㆍ 제품의 파손이 심할 경우, 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ㆍ 수령 후 2~3일 이내로 수리 발송되며, 증상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A/S 진행절차
ㆍ 대리점을 통해 A/S접수를 하실 경우

ㆍ 개인택배접수 및 방문접수를 하실 경우



A/S센터 주소 및 연락처
ㆍ 부천사무소 A/S센터 (담당지역: 서울/인천/경기/대전/충남/충북/강원)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평천로 655 부천테크노파크 402동 4층 A/S센터
    - 고객 서비스 센터 접수, TEL: 1588-2333

ㆍ 본사 A/S센터 (담당지역: 부산/울산/경남/대구/경북/광주/전남/전북/제주) 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반송로 513번길 18 A/S센터
    - 고객 서비스 센터 접수, TEL: 1588-2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