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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Autonics(이하 "회사")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이 정하는 대로 준수하고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용자"라 함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홈페이지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홈페이지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홈페이지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홈페이지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이 약관은 회사 홈페이지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이용자에게 공지사항을 통해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는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등관련법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적용일자및 개정사유, 변경되는 내용을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제2항에 의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4조 약관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2장 회원 가입 및 서비스 이용]

제 1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회사 홈페이지상 서비스 이용 계약은 이용자가 회원 가입에 따른 서비스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로 성립됩니다.
이용자가 회원에 가입하여 회사 홈페이지상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용자의 회사 홈페이지상 서비스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한 경우, 회사는 회원 ID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서비스 이용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가.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나.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다. 서비스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라.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제2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회사 홈페이지상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전항의 서비스 이용시간은 정보통신 시스템 등 정기점검/교체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한 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홈페이지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개별 통지하거나,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하여는 1주일 이상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3장 의무]

제 1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며, 처리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 주어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 유지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개선하는 경우 또는 제품소개 등 회사 내부 목적으로 이용하는 데만 사용하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제3자에게 양도하지 않습니다.

제 2조 회원의 의무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회사 홈페이지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회사 홈페이지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회사 홈페이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 4장 서비스 이용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 1조 서비스 이용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회원이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직접 오토닉스 웹마스터에게 서비스 이용 계약 해지 신청을 요청해야 합니다.
전항의 경우, 회원은 이름, ID,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오토닉스 웹 마스터에게 메일을 보내면 회원 가입 및 서비스 이용 계약이 해지됩니다.
회원 가입 및 서비스 이용 계약 해지 여부는 기존의 ID,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으면 해지된 것이며, 한번 해지된 ID는 기존 이용자라도 사용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나.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다.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라.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마.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바.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사.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아.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 2조 서비스 이용 제한의 해제 절차
회사는 서비스 이용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전항의 과정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 중지를 통지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은 서비스 이용 중지에 대하여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중지 기간 중에 그 이용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중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01년 8월 10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주)오토닉스는 이용자들이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버튼 또는「취소」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생년월일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대부분의 서비스는 별도의 사용자 등록이 없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오토닉스는 회원서비스를 통하여 이용자들에게 맞춤식 서비스를 비롯한 보다 더 향상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자 개인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주)오토닉스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첫째, 이용자들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보다 더 유용한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주)오토닉스는 신규 서비스개발이나 컨텐츠의 확충 시에 기존 이용자들이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개발해야 할 서비스의 우선 순위를 보다 더 효율적으로 정하고, (주)오토닉스는 이용자들이 필요로 할 컨텐츠를 합리적으로 선택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둘째,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과 수집 및 이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1.1. 회원가입 정보
- 필수항목 : 회원아이디, 비밀번호, 성명, E-Mail, 주소, 직장정보, 전화번호
- 선택항목 : 직장명, 부서명, 직위, 주생산품목

1.2. 이벤트, 설문조사 정보
- 필수항목 : 성명, E-Mail, 주소, 직장정보, 전화번호,
- 선택항목 : Fax번호, 직원수, 홈페이지주소

1.3. 교육신청 정보
- 필수항목 : 성명, E-Mail, 직장정보, 전화번호

1.4. 인재채용 정보
- 필수항목 : 회원아이디, 비밀번호, 성명, E-Mail, 생년월일, 영문이름, 보훈구분, 전화번호, 혼인여부, 입사구분, 지원구분, 입사가능일,
주소, 병역사항, 가족사항, 희망근무지/직무, 학력사항, 어학능력, 자격증, IT능력, 자기소개, 경력사항, 경력상세기술서,
최종연봉, 희망연봉, 인턴경험
- 선택항목 : 기타 지원자의 필요에 의해 작성한 입사관련 정보

2.1. 회원가입 정보
- 고객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안내
- 개인맞춤 서비스 제공

2.2. 이벤트, 설문조사 정보
-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및 기업 식별 절차에 이용
- 사은품제공목적, 제품카탈로그,소프트웨어,취급설명서,도면 등 제공을 위한 방문자 분석

2.3. 교육신청 정보
- 사업주에 대한 직업능력개발훈련 지원규정에 의거, 교육제공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 수집, 본인 및 기업 식별 절차에 이용 -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2.4. 인재채용 정보
- 입사지원 및 선발전형, 자격증빙 확인, 지원자의 시험성적 확인, 입사 지원자의 문의사항 답변 및 안내
(주)오토닉스의 임직원 채용과정 진행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를 수집

3.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가 (주)오토닉스 웹사이트 (http://www.autonics.co.kr)회원으로서 회사에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주)오토닉스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계속적으로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다만, 회원 본인이 직접 삭제하거나 수정한 정보, 가입해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하며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일시적인 목적 (설문조사, 이벤트, 본인확인 등)으로 입력 받은 개인정보는 서비스향상 및 운영(업체방문, 상담, A/S 등)등 상태로 사용할 수 있으며, 그 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는 지체없이 파기됩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주)오토닉스는 불량 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1년간 해당 회원의 이름,주소,전화번호,이메일 주소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주)오토닉스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주)오토닉스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회원 ID
- 보존 이유 : 서비스 이용의 혼선방지
- 보존 기간 : 10년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정당한 절차에 따라 보유기간을 미리 회원에게 고지하거나 명시한 경우

•개별적으로 회원의 동의를 받은 경우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보존 항목 보존 기간 보존 근거 비고
이벤트,설문조사
신청에 따른 일체의 정보
5년 회사 내부 규정
및 방침
업체방문 및 사은품제공,
고객반영 서비스향상 측면
교육 신청/수료에
따른 교육자 정보
5년 회사 내부 규정
및 방침
교육이력 확인 및 증명서 발급:
고객교육 수료생의 오토닉스 교육
이력증빙요구에 대응
입사지원자가 작성한
일체의 정보
즉시삭제 회사 내부 규정
및 방침
구인 목적 달성후 즉시 삭제

(주)오토닉스는 귀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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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일자 : 2014년 8월 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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